게임 산업이 성장해 가고 훌륭한 문화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br/>그러면서 '게임을 즐긴다' 수준에서 만족하지 못하고 '게임을 만들고 싶다.' 는 쪽에<br/>관심을 가지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런데 기획자 지망생들의 면접을 보면 안타까운 경우가 많습니다. <br/>능력이 있어 보임에도 엉뚱한 준비를 하거나 어떤 준비를 해야할 지 몰라서<br/>시간을 낭비하고 있는 분들이 많았습니다.기획서 쓰는 법이나 엑셀 사용법, 스크립트 등은 회사에서 가르쳐 줄 수 있습니다. <br/>그러나 '기획자가 되었을 때 유리한 경험'은 가르쳐 줄 수 없습니다. <br/>어떠한 경험이 기획자에게 도움이 되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br/>실제 경험과 사례를 들어 설명 해 드리는 시간이 될 것 입니다.또한, 기획자가 되었는데 처음의 커다란 꿈과 희망은 어디론가 사라지고,<br/>어느샌가 시키는 일만 하고 있는 자신을 보게 되는 기획자 분들도 많으실 겁니다. 기획자 없이 게임을 만든다는 이야기도 나오는 이 때에<br/>기획자로서 자리잡고 살아남는 것에 대한이야기를<br/>마비노기 영웅전 프로젝트에서 경험했던 사례를 토대로 <br/>들려드리는 시간이 될 것 입니다.
본 홈페이지에 게재, 공개된 발표자료, 동영상, 이미지, 스크립트 등 일체의 저작물(이하 “저작물”이라 합니다)에 대한 저작권 (2차적저작물작성권 및 편집저작물작성권 포함)은 해당 저작물의 저작자(발표자 포함) 또는 (주)넥슨코리아 (이하 “권리자”라 합니다)에게 귀속되며, 권리자의 허락 없이 이를 상업적으로 이용하거나 무단으로 도용, 편집, 2차적저작물을 작성, 공중송신, 배포할 수 없습니다.
다만, 저작물을 개인 블로그, 페이스북 등 SNS에 게재하길 원하시는 경우에는 반드시 권리자명 및 본 홈페이지를 출처로 명시하여야 하고, 해당 저작물을 변형시키지 않는 전제 하에서 게재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저작자(발표자 포함)의 의도가 손상되지 않도록 하여야 하며, 어떠한 경우에도 저작자(발표자 포함)의 저작인격권을 훼손하여서는 안됩니다.
이상의 내용을 위반하여 발생하는 모든 민, 형사상의 법적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음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