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세션의 대략적인 목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br/>-게임 디렉터란 무엇인가?<br/>-시대흐름에 따른 역할 세분화<br/>-상위 직책들(프로듀서, 디렉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의 차이, 필요한 역량<br/>-문화권별 조직구조 특성 - 권위주의와 자유주의<br/>-이들은 무슨 일을 하나? - 자원관리, 대내외 보고, 프로젝트관리, 비전제시, 게임설계, 우선순위선정, 인사관리 등<br/>-디렉터의 즐거움과 고통<br/>-이 일을 잘하는 법<br/>-디렉터가 되려면?
본 홈페이지에 게재, 공개된 발표자료, 동영상, 이미지, 스크립트 등 일체의 저작물(이하 “저작물”이라 합니다)에 대한 저작권 (2차적저작물작성권 및 편집저작물작성권 포함)은 해당 저작물의 저작자(발표자 포함) 또는 (주)넥슨코리아 (이하 “권리자”라 합니다)에게 귀속되며, 권리자의 허락 없이 이를 상업적으로 이용하거나 무단으로 도용, 편집, 2차적저작물을 작성, 공중송신, 배포할 수 없습니다.
다만, 저작물을 개인 블로그, 페이스북 등 SNS에 게재하길 원하시는 경우에는 반드시 권리자명 및 본 홈페이지를 출처로 명시하여야 하고, 해당 저작물을 변형시키지 않는 전제 하에서 게재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저작자(발표자 포함)의 의도가 손상되지 않도록 하여야 하며, 어떠한 경우에도 저작자(발표자 포함)의 저작인격권을 훼손하여서는 안됩니다.
이상의 내용을 위반하여 발생하는 모든 민, 형사상의 법적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음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