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프로야구 for 매니저>의 성공적인 론칭 및 안정적인 서비스 유지 경험을 토대로 준비한 에이스프로젝트의 첫 글로벌 타이틀 <9이닝스매니저>의 포스트모템<br/>글로벌 원-빌드 전략을 수립하고 이에 맞춰 개발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겪었던 로컬라이제이션 문제를 비롯한 여러 가지 문제점들과 출시 이후 현재까지의 게임 성과를 국가별(특히 한국/미국/일본/대만) 유저의 피드백을 중심으로 소개하는 시간입니다.<br/>특히 기획적인 측면에서 아시아 유저, 특히 한국 유저에게 익숙한 레벨/밸런스 디자인 및 BM 설계로 북미 시장에 진출했을 때 발생하는 문제점에 대해 북미 유저들의 피드백 및 각종 지표를 통해 상세한 설명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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