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콘텐츠의 개발에서 우리는 선택의 기로에 놓이고 고민하게 됩니다.<br/>유저들은 과연 개발 의도대로 움직여 줄까요? 충분한 개발 경험이 없는 초보 기획자들은 어떻게 유저들을 이끌어 가야 할까요? <br/>개발 방향성이 여러 가지가 제시되었을 때 어떤 선택이 가장 좋은 선택일까요?<br/>실제 콘텐츠 기획을 해오면서 겪은 사례들을 분석하여 이러한 고민에서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본 홈페이지에 게재, 공개된 발표자료, 동영상, 이미지, 스크립트 등 일체의 저작물(이하 “저작물”이라 합니다)에 대한 저작권 (2차적저작물작성권 및 편집저작물작성권 포함)은 해당 저작물의 저작자(발표자 포함) 또는 (주)넥슨코리아 (이하 “권리자”라 합니다)에게 귀속되며, 권리자의 허락 없이 이를 상업적으로 이용하거나 무단으로 도용, 편집, 2차적저작물을 작성, 공중송신, 배포할 수 없습니다.
다만, 저작물을 개인 블로그, 페이스북 등 SNS에 게재하길 원하시는 경우에는 반드시 권리자명 및 본 홈페이지를 출처로 명시하여야 하고, 해당 저작물을 변형시키지 않는 전제 하에서 게재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저작자(발표자 포함)의 의도가 손상되지 않도록 하여야 하며, 어떠한 경우에도 저작자(발표자 포함)의 저작인격권을 훼손하여서는 안됩니다.
이상의 내용을 위반하여 발생하는 모든 민, 형사상의 법적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음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