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과컴퓨터 개발팀장 6년 <br/>미국 보스턴의 다수 벤처에서 개발실장 (Technical Director) 5년 <br/>Blizzard 미국 얼바인 본사에서 수석개발자/개발팀장 (Lead Software Engineer) 11년 <br/>현재 넥슨 플랫폼본부 부본부장 (Vice President of Platform Technology) <br/>총 개발경력 22년
게임 소프트웨어 개발자가 무엇인가 알아보고 게임 소프트웨어 개발자가 되기 위해서 준비해야 할 것들 살펴보기<br style='line-height:240%'/>세계의 미래는 소프트웨어 개발에 있습니다. 한국도 이 소프트웨어 개발을 정말 열심히 하고 있고, 엔터테인먼트의 강국답게 저희가 제일 잘하는 소프트웨어 분야는 게임입니다. 게임 개발의 여러 Art, Design, Engineering, Production 등 직군들을 살펴보고, 그중에서 소프트웨어 개발자를 Client, Server, Tools, Platform 등 파트별로 자세히 살펴봅니다. 그리고, 그런 소프트웨어 개발자가 되고 또 발전하기 위해서는 무엇을 준비하고 공부해야 하는지를 살펴봅니다. 게임 회사에 소프트웨어 개발자로 시작하고 싶거나 막 시작하신 분들을 위해서 좋은 정보가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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