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넥슨지티에서 신규 모바일 프로젝트에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로 참여 중입니다.<br/>선데이토즈, 넥슨에서 인턴을 하였고, 넥슨 그리고 현재 넥슨지티에서 근무 중입니다.
C#은 유니티의 대표적인 스크립팅 언어 중 하나입니다. <br/>C#에는 LINQ라 불리는 편리한 기능이있습니다. 그러나 Unity에서 LINQ를 사용하게 되면 iOS 플랫폼에서 런타임 도중 예기치 못한 예외를 발생시킵니다. 이로 인해 Unity에서는 LINQ 사용을 금기시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br style='line-height:240%'/>해당 세션에서는 Unity 프로젝트를 iOS로 빌드 했을 때 LINQ에서 예외가 발생하는 원인을 파악하고, Unity에서도 LINQ를 사용할 수 있는 가능성을 제시합니다.
본 홈페이지에 게재, 공개된 발표자료, 동영상, 이미지, 스크립트 등 일체의 저작물(이하 “저작물”이라 합니다)에 대한 저작권 (2차적저작물작성권 및 편집저작물작성권 포함)은 해당 저작물의 저작자(발표자 포함) 또는 (주)넥슨코리아 (이하 “권리자”라 합니다)에게 귀속되며, 권리자의 허락 없이 이를 상업적으로 이용하거나 무단으로 도용, 편집, 2차적저작물을 작성, 공중송신, 배포할 수 없습니다.
다만, 저작물을 개인 블로그, 페이스북 등 SNS에 게재하길 원하시는 경우에는 반드시 권리자명 및 본 홈페이지를 출처로 명시하여야 하고, 해당 저작물을 변형시키지 않는 전제 하에서 게재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저작자(발표자 포함)의 의도가 손상되지 않도록 하여야 하며, 어떠한 경우에도 저작자(발표자 포함)의 저작인격권을 훼손하여서는 안됩니다.
이상의 내용을 위반하여 발생하는 모든 민, 형사상의 법적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음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