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세 명인 팀에서 혼자 프로그래밍을 담당하고 있음. Master of Physics 타이틀을 획득한 후 아이폰 초창기 골드러쉬에 뛰어들어 창업했다 실패하고 바닐라브리즈, 루트93을 거치면서 모바일 게임을 개발. 게임 개발만 따지면 4년쯤. 동덕.
Unity의 그리 길지 않았던 천하가 끝나고, Unreal Engine 4가 떠오르면서 양강 구도로 접어들고 있습니다. 특히나 HIT의 성공으로 국내 개발자들이 더욱 관심을 갖게 되었죠. Unreal Engine 4는 훌륭한 엔진이지만 몇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개발하면서 겪었던, 프로그래머를 괴롭히는 문제들을 나열하고,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 배워봅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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