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 공용 게임서버엔진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마비노기 듀얼>, <마비노기 2: 아레나>, <데스크탑 히어로즈>, <카바티나 스토리> 개발에 참여했습니다.
우리는 모두 우리가 만드는 게임이 성공하기를 바랍니다. 일정을 지키는 것보다는 성공하는 것이 더 중요하지요. 이 발표에서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정대로 출시하려 노력해야 하는 이유, 그리고 그 방법에 대해 개요 수준에서 다룹니다 - 계획을 세우고, 실행하고, 도저히 해낼 수 없다면 어떻게든 하라, 그리고 그것을 개발 기간 내내 계속하라.<br style='line-height:240%'/>이 발표가 밤새거나 휴일출근하지 않고 일정대로 출시하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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