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FF 프로젝트에서 서버 프로그래밍을 담당하고 있음. 과거 메이플스토리 및 여러 게임 회사의 모바일 mmorpg, 플랫폼, 안드로이드 기반 프로젝트 개발에 참여. 총 개발 경력은 4년 정도
이것은 레알 언리얼한 리얼 생존기. 오늘도 열심히 달려가는 프로그래머들 위에는 매 순간 진화하며 날아가고 있는 언리얼 엔진이 있는데. 뛰는 프로그래머는 나는 언리얼엔진을 어떻게 따라잡을 것인가. 언리얼의 UE4 자도 모르던 프로그래머가 엔진 커미터가 되기까지 2년간 있었던 일들을 공유합니다.
본 홈페이지에 게재, 공개된 발표자료, 동영상, 이미지, 스크립트 등 일체의 저작물(이하 “저작물”이라 합니다)에 대한 저작권 (2차적저작물작성권 및 편집저작물작성권 포함)은 해당 저작물의 저작자(발표자 포함) 또는 (주)넥슨코리아 (이하 “권리자”라 합니다)에게 귀속되며, 권리자의 허락 없이 이를 상업적으로 이용하거나 무단으로 도용, 편집, 2차적저작물을 작성, 공중송신, 배포할 수 없습니다.
다만, 저작물을 개인 블로그, 페이스북 등 SNS에 게재하길 원하시는 경우에는 반드시 권리자명 및 본 홈페이지를 출처로 명시하여야 하고, 해당 저작물을 변형시키지 않는 전제 하에서 게재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저작자(발표자 포함)의 의도가 손상되지 않도록 하여야 하며, 어떠한 경우에도 저작자(발표자 포함)의 저작인격권을 훼손하여서는 안됩니다.
이상의 내용을 위반하여 발생하는 모든 민, 형사상의 법적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음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