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이음 <br/>현재 <넥슨코리아> UX분석팀에서 근무하고 있고, 다양한 신규/라이브 게임들의 사용자 경험을 분석하고 있다. 과거 <던전앤파이터> UX 분석 및 UI 디자인을 담당하였으며, 커머스 및 모바일 업계 UX/UI 경험이 있다. 총 경력은 7년<br style='line-height:240%'/>이고은 <br/>현재 <넥슨코리아> UX분석팀에서 근무하고 있고, 다양한 신규/라이브 게임들의 사용자 경험을 분석하고 있다. 과거 모바일 및 스마트TV 서비스들의 UX솔루션 제안 및 UI 설계 업무를 담당하였으며, 게임분야에서 이 경험을 풀어가고 있다. 총 경력은 4년
넥슨 UX분석팀에서는 넥슨의 신규/라이브 게임들을 FGT/UT/FGI 등 여러 방법을 통해 테스트하고, 테스트를 통해 나온 유저의 반응을 다양한 방법으로 분석하고 있다. 여러 게임의 사례를 통해 다양한 분석 방법을 알아보고, 인사이트 도출 과정을 전달하고자 한다. 이를 통해 게임을 만드는 개발자들이 유저의 진정한 속마음에 집중해야 하는 이유와 게임 UX 분석이 왜 중요한지를 알게 되는 기회가 될 것이다. 유저의 속마음을 분석할 수 있는 다양한 팁을 전달하여, 각 게임의 개발자들도 인사이트를 어떻게 캐치하고 게임의 개선 방향성을 어떻게 잡을지 도움 받을 수 있을 것이다. 이제 당신도 유저의 진정한 속마음을 분석할 수 있다!
본 홈페이지에 게재, 공개된 발표자료, 동영상, 이미지, 스크립트 등 일체의 저작물(이하 “저작물”이라 합니다)에 대한 저작권 (2차적저작물작성권 및 편집저작물작성권 포함)은 해당 저작물의 저작자(발표자 포함) 또는 (주)넥슨코리아 (이하 “권리자”라 합니다)에게 귀속되며, 권리자의 허락 없이 이를 상업적으로 이용하거나 무단으로 도용, 편집, 2차적저작물을 작성, 공중송신, 배포할 수 없습니다.
다만, 저작물을 개인 블로그, 페이스북 등 SNS에 게재하길 원하시는 경우에는 반드시 권리자명 및 본 홈페이지를 출처로 명시하여야 하고, 해당 저작물을 변형시키지 않는 전제 하에서 게재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저작자(발표자 포함)의 의도가 손상되지 않도록 하여야 하며, 어떠한 경우에도 저작자(발표자 포함)의 저작인격권을 훼손하여서는 안됩니다.
이상의 내용을 위반하여 발생하는 모든 민, 형사상의 법적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음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